안녕하세요 프라임칼리지 운영지원실입니다.
재생 시간 적용 오류 및 강의실 접속 오류 시 해결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재생 시간 적용 오류 시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인터넷 쿠키 삭제 후 브라우저 모두 종료하시고 재접속
2. 강의실 접속 오류 발생 시
-> (1) 맞춤정보에서 왼쪽 상단에 대표 유형이 '프라임 비학위 수강생'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2) 설정 후 모든 브라우저 종료 후 재접속
(3) 재접속 후에도 문제 발생시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인터넷 쿠키 삭제 후 브라우저 모두 종료하시고 재접속
※ 중간에 인터넷 접속이 끊길 경우, 계속 강의를 수강해도 접속시간이 기록되지 않으며,
모바일로 수강하는 중에 사용하는 인터넷이 끊겼다가 연결될 경우에도 기록이 되지 않으니 가급적 PC를 통해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