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53795

재생 시간 적용 오류 및 강의실 접속 오류 시 해결 방법

작성자
비학위과정운영팀
조회수
216
등록일
2025.05.14
수정일
2025.05.16

안녕하세요 프라임칼리지 운영지원실입니다.


재생 시간 적용 오류 및 강의실 접속 오류 시 해결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재생 시간 적용 오류 시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인터넷 쿠키 삭제 후 브라우저 모두 종료하시고 재접속


2. 강의실 접속 오류 발생 시

-> (1) 맞춤정보에서 왼쪽 상단에 대표 유형이 '프라임 비학위 수강생'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2) 설정 후 모든 브라우저 종료 후 재접속

    (3) 재접속 후에도 문제 발생시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인터넷 쿠키 삭제 후 브라우저 모두 종료하시고 재접속


※ 중간에 인터넷 접속이 끊길 경우, 계속 강의를 수강해도 접속시간이 기록되지 않으며,

   모바일로 수강하는 중에 사용하는 인터넷이 끊겼다가 연결될 경우에도 기록이 되지 않으니 가급적 PC를 통해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